[나눔글] 제5기 [영성교육반] "매 순간이 은총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매 순간이 은총입니다!
(제5기 영성교육반 최정희 아가페님의 훈련 나눔글입니다)
얼마 전 우리 구역에 구역장도 이사를 가고, 반장은 무려 3년 동안이나 공석이었습니다.
구역 자매님들은 누구 때문에~ 직장일 때문에~ 바쁘다는 핑계로 봉사할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저에게는 [복음화발전소] 영성훈련반에서 선생님께 배운대로 주님께 모든 것을 말씀드리고 의탁하며, 우리가 원하는 때가 아닌 주님의 때에 이루어주신다는 것에 대한 확신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묵묵히 하던 봉사를 하며, 주님께 의탁하는 삶으로 청하고 때를 기다린 결과, 이번 '반 모임'중에 뜻하지 않게 공석인 구역장과 반장의 자리를 주님께서 다 채워주셨습니다. 하느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주님의 도움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끈기와 인내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늘~ 깨어 기도하는 삶을 살아가다보면 주님의 때가 있다는 것을 영성교육을 통해 알게 해 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요즘 하루하루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삶으로 살아가니, 근심 걱정도 없어지고 마음도 편안해지며 얼굴 피부도 좋아짐을 느낍니다.
이제는 누가 뭐라고 해도 흔들리지 않고 화도 나지 않게 강인한 힘을 주시고, 오히려 상대를 위해 기도할 수 있게 해 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무슨 일이 있을 때면 먼저,
주님께서 보시기에 합당한 일인지를 생각할 수 있는 분별력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보잘 것 없고 헛점투성이였던 저를 참 신앙인으로서 주님 닮은 사랑의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방법으로 이끌어 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매 순간 순간이 주님의 은총임을 알게 해 주신 하느님께 감사와 찬미를 드립니다. 아멘.
-5기 영성교육반 방학기간 나눔글입니다(24.08.02)-
- 이전글[나눔글] 제5기 [영성교육반] "주님의 끈을 놓지 않겠습니다!" 24.08.14
- 다음글[나눔글] 제4기 [영성교육반] "그저 모든 게 감사할 뿐입니다" 24.08.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